본문 바로가기
overseas trip[travel]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정보 이모저모

by information-365 2023. 3. 13.
반응형

미국샌프란시스코 날씨

샌프란시스코는 시원하고 습한 겨울과 건조한 여름이 있는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입니다.

이 도시는 안개로 유명합니다. 이 안개는 종종 태평양에서 밀려와 한 번에 며칠 동안 짙은 안개로 도시를 뒤덮을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평균 기온은 연중 7°C(40s°F) 중반에서 18°C(60°F) 중반으로 가장 따뜻한 달은 9월과 10월입니다.

여름은 일반적으로 건조하고 화창하며 기온이 24°C(70s°F) 중반을 넘는 경우는 드뭅니다.

겨울은 더 시원하고 습하며, 때때로 폭풍우가 치고 밤에는 기온이 30s°F(1-3°C)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방문객들은 다양한 기상 조건에 대비해야 하며 계절에 관계없이 여러 겹의 옷과 방수 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치안

샌프란시스코는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이며 다른 주요 도시와 마찬가지로 고유한 안전 문제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샌프란시스코는 여행자에게 안전한 도시이지만 항상 안전을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자들에게 흔한 문제 중 하나는 특히 피셔맨스 워프 및 유니언 스퀘어와 같은 관광 지역에서 절도입니다. 소매치기와 지갑 날치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주변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 다른 우려는 샌프란시스코의 많은 지역에서 만연한 노숙자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노숙자는 위험하지 않지만 돈을 위해 여행자에게 접근하거나 대립할 수 있습니다.

걸인에게 돈을 주는 것을 피하고 주위를 경계하고 인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교통 측면에서 샌프란시스코는 버스, 기차 및 케이블카를 포함한 광범위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 밤에는 혼자 대중교통을 타는 것을 피하고 버스나 기차를 기다릴 때는 주변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관광지 가볼만한곳

랜드마크 및 명소: 금문교, 알카트라즈 섬, 피셔맨스 워프, 롬바드 스트리트, 코이트 타워,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페인티드 레이디스(빅토리아 주택).

박물관 및 문화 기관: de Young Museum, 샌프란시스코 현대 미술관(SFMOMA), Asian Art Museum, California Palace of the Legion of Honor, Exploratorium, Contemporary Jewish Museum.

공원과 자연: 골든 게이트 공원, 베이커 비치, 랜즈 엔드, 샌프란시스코 프레시디오, 트윈 픽스, 뮤어 우즈 국립기념물.

근린 지역 및 지구: 차이나타운, 하이트-애쉬베리, 카스트로 지구, 미션 지구, 노스 비치, 유니언 스퀘어.

식음료: 샌프란시스코는 해산물, 사워도우 빵, 기라델리 초콜릿, 현지 와인 등 식음료 분야로 유명합니다.

주목할만한 식사 장소로는 Ferry Building Marketplace, Fisherman's Wharf 및 Mission District가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밤문화: 샌프란시스코는 수많은 바와 클럽, 음악 공연장이 있는 활기찬 밤문화를 제공합니다.

인기 명소로는 Fillmore, The Independent, The Chapel, The Great American Music Hall 등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맛집

The Slanted Door - 베이 브리지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현대적인 베트남 레스토랑.

타르틴 베이커리 - 맛있는 페이스트리, 빵, 커피를 제공하는 유명한 베이커리입니다.

Boulevard - 유서 깊은 분위기에서 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고전적인 미국식 레스토랑입니다.

State Bird Provisions - 독창적이고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작은 접시를 제공하는 트렌디한 레스토랑입니다.

House of Prime Rib - 아늑한 구식 분위기에서 맛있는 프라임 립을 제공하는 샌프란시스코 식당.

Zuni Cafe - 로스트 치킨과 시저 샐러드로 유명한 캘리포니아-지중해 요리로 유명한 곳입니다.

La Taqueria - 풍미 가득한 정통 타코로 유명한 사랑받는 멕시코 레스토랑.

게리 단코(Gary Danko) - 미슐랭 스타를 받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정교하고 현대적인 미국 요리를 제공합니다.

노파 - 장작 화덕과 현지 식재료로 만든 요리가 특징인 트렌디한 레스토랑.

Swan Oyster Depot - 100년 넘게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해 온 정통 해산물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