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trip[travel]

라오스 달랏 위치및 야시장 음식종류(배틀트립2 18회 촬영지)

by information-365 2023. 3. 8.
반응형

라오스 달랏 위치

KBS2 TV 여행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2 18회 촬영지 라오스 달랏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봉선&한해, 김용명&김해준 출연)

달랏은 베트남 중부 고원지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해발 약 1,500m 고도의 랑볜 고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달랏은 온화한 기후, 아름다운 풍경, 프랑스 식민지 시대 건축물로 유명하며 베트남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이 도시는 호찌민시(구 사이공)에서 북동쪽으로 약 300km,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에서 남쪽으로 1,500km 떨어져 있습니다.

반응형

라오스 달랏 야시장 음식종류

달랏 야시장(Dalat Night Market)은 베트남 람동(Lam Dong) 지방의 달랏(Dalat) 시 중심부에 위치한 인기 명소입니다. 야시장은 매일 오후 6시경부터 밤늦게까지 열리며 다양한 상품과 지역 특산품을 구경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시장은 활기찬 분위기를 더하는 다채로운 조명, 음악 및 거리 공연으로 활기찬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옷, 보석, 기념품, 수공예품에서 커피, 차, 과일, 야채와 같은 지역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다양한 가판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쇼핑 외에도 달랏 야시장은 현지 길거리 음식을 맛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상인들은 Banh Mi 샌드위치, 국수, 구운 고기, 채식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제공합니다. 달콤한 수프, 스무디, 현지 패스트리와 같은 다양한 디저트 옵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달랏 야시장은 활기차고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독특하고 즐거운 쇼핑과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달랏을 여행하는 모든 사람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음식종류

Banh Mi: Banh Mi: 바삭바삭한 바게트, 구운 고기, 절인 야채, 신선한 허브로 만든 베트남 전통샌드위치입니다.

인기있는 길거리 음식 옵션이며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국수: 시장에는 쌀국수, 분보후에, 미꽝 등 여러 가지 국수 옵션이 있습니다.

이 수프는 다양한 고기와 야채로 만들어지며 포만감이 있고 푸짐한 식사입니다.

구운 고기: 구운 고기는 야시장에서 인기 있는 옵션으로, 구운 돼지갈비, 닭고기, 쇠고기부터 꼬치고기와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채식 옵션: 시장에는 채식 누들 스프, 춘권, 두부와 신선한 야채로 만든 볶음 요리 등 여러 가지 채식 옵션이 있습니다.

현지 특산품: 달랏 야시장은 반캔(메추리 알을 곁들인 미니 쌀가루 팬케이크), 넴 누옹(구운 돼지고기 소시지), 다우 후(두부 요리)와 같은 현지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디저트: 달콤한 수프, 스무디, banh trang nuong(토핑이 있는 구운 라이스 페이퍼) 및 banh nep cam(검은콩 페이스트를 곁들인 달콤한 찹쌀떡)과 같은 현지 패스트리를 포함하여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디저트 옵션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