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trip[travel]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촬영지 페루 이키토스 정보및 추천숙소

by information-365 2023. 3. 13.
반응형

페루 이키토스 날씨

얼마 전 MBC 예능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촬영지(기안 84, 이시언, 빠니보틀 출연) 페루의 이키토스에 대해 궁금하여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페루는 안데스 산맥, 해안 사막, 아마존 열대 우림을 포함하는 다양한 지리와 지형으로 인해 다양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페루의 기후는 해안, 고원, 정글의 세 가지 주요 지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페루 해안은 사막 기후로 대부분 건조하며 일년 내내 강수량이 거의 없습니다.

기온은 보통 20°C(68°F)에서 30°C(86°F) 사이로 따뜻하지만 겨울철(6월~9월)에는 더 시원해질 수 있습니다.

해안은 안개(현지에서는 가루아라고 함)로 유명하며, 이 안개는 며칠 동안 지속되어 날씨를 더 시원하고 축축하게 만듭니다.

안데스 산맥을 포함한 고지대에서는 일반적으로 고도로 인해 날씨가 더 시원합니다.

낮 기온은 10°C(50°F)에서 20°C(68°F) 사이이며 밤에는 영하로 떨어집니다. 고지대는 또한 건기(5월 10월)와 우기(11월 4월)로 유명하며, 1월~3월 사이에 강우량이 가장 많습니다.

아마존 열대우림을 포함하는 정글은 열대 기후로 연중 내내 높은 습도와 강우량을 보입니다.

온도는 일반적으로 따뜻하며 낮에는 25°C(77°F)에서 30°C(86°F) 사이이고 밤에는 약 20°C(68°F)까지 떨어집니다.

정글은 또한 우기(12월3월)와 건기(6월 9월)를 경험합니다.

전반적으로 페루의 날씨는 지역과 계절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방문할 특정 지역을 조사하고 그에 따라 짐을 꾸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키토스 치안

이키토스(Iquitos)는 페루 아마존에 있는 도시이며 일반적으로 관광객에게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여느 도시와 마찬가지로 방문객들은 안전을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키토스(Iquitos)에서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소매치기 및 가방 날치기와 같은 사소한 절도입니다.

관광객들은 특히 시장이나 대중교통과 같이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주변을 잘 살피고 소지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낯선 곳, 특히 밤에는 혼자 걷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단체로 이동하거나 호텔이나 여행사가 추천하는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방문자는 사기에 주의하고 마약이나 불법 야생 동물 제품에 대한 제안과 같이 사실이라고 믿기에는 너무 좋은 제안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평판이 좋은 회사에만 여행이나 소풍을 예약하고 이러한 회사를 미리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이키토스 여행관광지

자연과 야생동물:

아마존 강: 아마존 강은 아마존 열대우림의 생명줄이며 보트 투어는 이 지역의 놀라운 생물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Pacaya Samiria National Reserve: 이 국립 보호구역은 아마존 열대 우림의 광대한 보호 구역으로 핑크강 돌고래, 원숭이, 다양한 조류 종을 포함한 다양한 동식물의 서식지입니다.

매너티 구조 센터: 이 센터는 멸종 위기에 처한 아마존 매너티의 구조, 재활 및 방생을 전담합니다.

방문객들은 보존 노력에 대해 배우고 매너티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문화와 역사:

벨렌 시장(Belén Market): 이 번화한 시장은 신선한 농산물, 장인의 공예품, 전통 요법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상인들이 있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Itaya 강: 이 강은 고무 붐 동안 중요한 운송 경로였기 때문에 Iquitos 역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방문객들은 보트 투어를 통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Iron House(Casa de Fierro): Gustave Eiffel이 설계한 Iron House는 유럽과 아마존 건축 양식이 융합된 독특한 예입니다.

모험과 견학:

캐노피 워크웨이(Canopy Walkway): 캐노피 워크웨이는 열대우림의 나무 꼭대기를 가로지르는 현수식 산책로로 아마존의 동식물군에 대한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피라니아 낚시: 스릴 넘치고 독특한 경험인 피라니아 낚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Ayahuasca Retreats: Iquitos는 방문자가 영적 치유와 개인적 성장을 위한 전통 샤머니즘 의식에 참여할 수 있는 Ayahuasca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음식과 음료:

Amazonian Cuisine: Iquitos는 juane(타말레의 일종), tacacho(질경이 으깬 요리), 구운 paiche(아마존 생선의 일종)와 같은 독특하고 풍미 가득한 아마존 요리로 유명합니다.

현지 시장: Iquitos의 현지 시장은 다양한 전통 아마존 요리와 스낵을 맛볼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Cerveza del Oriente: Iquitos의 현지 맥주는 아마존 재료로 양조되며 탐험으로 하루를 보낸 후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상쾌한 방법입니다.

이키토스 추천호텔

La Casa Fitzcarraldo Hotel: 이 호텔은 깨끗하고 잘 관리된 객실, 수영장이 있는 아름다운 정원 안뜰, 아마존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 친절한 직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최고의 명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빅토리아 레지아 호텔 & 스위트(Victoria Regia Hotel & Suites): 이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넓은 객실, 도시 전망의 옥상 수영장과 테라스, 세계 각국의 요리와 페루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 친절한 직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미리아 정글 호텔(Samiria Jungle Hotel): 이 호텔은 자연 환경에서 소박하고 편안한 방갈로를 제공하며 조류 관찰 및 정글 트레킹과 같은 활동이 가능합니다.

보다 몰입감 넘치는 Amazonian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Nativa Apartments Iquitos: 이 아파트는 간이 주방, 거실, 무료 Wi-Fi 등 시설이 완비된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취사 가능한 숙박 시설의 유연성과 편리함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DoubleTree by Hilton Iquitos: 이 국제적인 체인 호텔은 편안한 침대가 있는 깨끗하고 현대적인 객실, 옥상 수영장과 바, 피트니스 센터, 세계 각국의 요리와 페루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엘도라도 이사벨 호텔 & 스위트(El Dorado Isabel Hotel & Suites): 이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 페루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 많은 최고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중앙 위치를 제공합니다.

아마존 킹 로지: 이 에코 로지는 아마존 강 전망의 편안한 방갈로, 지역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및 바, 열대우림 및 지역 사회 가이드 투어를 제공합니다.

팔라우 아마조나스 호텔(Palau Amazonas Hotel): 이 호텔은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편안하고 깨끗한 객실, 아마존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벨렌 시장 및 기타 최고 명소 근처의 편리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호텔 아코스타(Hotel Acosta): 이 호텔은 에어컨과 무료 Wi-Fi를 갖춘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 페루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아르마스 광장(Plaza de Armas) 및 기타 최고 명소 근처의 중앙 위치를 제공합니다.

Epoca Hotel Boutique: 이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세련되고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 페루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Plaza de Armas 및 기타 최고 명소 근처의 중앙 위치를 제공합니다.

보다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