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trip[travel]

샌디에고(샌디에이고) 여행관광정보 모음집

by information-365 2023. 3. 13.
반응형

샌디에고(샌디에이고) 날씨

KBS2 일요일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보다가 샌디에고 파드리스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야구선수 김하성 선수와 김병현선수, 가수 이찬원을 보게 되어 이 도시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샌디에고는 따뜻하고 건조한 여름과 온화한 겨울이 특징인 온난한 지중해성 기후입니다.

이 도시는 연간 평균 10인치의 강수량을 받으며 대부분은 12월과 3월 사이에 내립니다.

여름철인 6월부터 9월까지의 기온은 일반적으로 해안을 따라 화씨 60도 중반에서 70도 중반(18-24°C)이며 더 나아가 화씨 80도 중반(29°C)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내륙. 도시의 해안 지역은 시원한 바닷바람의 혜택을 받아 온도를 조절하고 편안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인 12월부터 2월까지의 기온은 일반적으로 해안을 따라 화씨 40도 중반에서 60도 중반(7-18°C)이며 내륙으로 갈수록 약간 더 시원할 수 있습니다.

샌디에고에서는 비가 비교적 드물지만 겨울은 일 년 중 가장 습한 시기입니다.

전반적으로 샌디에고의 온화하고 맑은 날씨는 일 년 내내 해변가, 하이킹, 자전거 타기와 같은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연중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반응형

샌디에고 여행관광지 가 볼만한 곳

발보아 공원 - 이 1,200 에이커 공원에는 12개 이상의 박물관, 식물원 및 샌디에고 동물원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공원과 그 명소를 둘러보며 하루 종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샌디에고 동물원 - 발보아 공원에 위치한 샌디에고 동물원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동물원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는 650종 이상의 3,7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USS 미드웨이 박물관 - 항공모함을 박물관으로 개조한 이 박물관은 샌디에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들은 배를 탐험하고 배의 역사와 배에 탔던 선원들의 경험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코로나도 해변 - 이 해변은 깨끗한 백사장, 맑고 푸른 물, 호텔 델 코로나도의 그림 같은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라 졸라 코브(La Jolla Cove) - 이 보호된 만은 수영, 스노클링, 카약으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바다 동굴과 바다사자, 바다표범 등 풍부한 해양 생물로도 유명합니다.

올드 타운 샌디에고 - 이 역사 지구에는 최초의 샌디에고 신문이 인쇄된 어도비 하우스를 포함하여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전통적인 멕시코 요리를 제공하는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가스램프 쿼터(Gaslamp Quarter) - 이 활기찬 시내 지역은 빅토리아 시대 건물, 트렌디한 레스토랑,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가이드 워킹 투어를 통해 이 지역의 역사와 건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샌디에고 베이 - 이 자연 항구는 고래 관찰과 항구 크루즈를 포함한 보트 투어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쇼핑과 식사 옵션을 제공하는 인근 Seaport Village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샌디에고 맛집

Juniper & Ivy - 리틀 이탈리아에 있는 이 혁신적인 레스토랑은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와 수제 칵테일을 특징으로 하는 독창적이고 제철 메뉴를 제공합니다.

The Crack Shack - 리틀 이태리와 엔시니타스에 위치한 이 캐주얼한 식당은 바삭한 프라이드치킨 샌드위치, 샐러드, 현지 재료로 만든 사이드 메뉴를 제공합니다.

Cucina Urbana - Bankers Hill에 위치한 이 인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현대적이고 소박한 인테리어와 독창적인 파스타, 피자 및 작은 접시 메뉴가 특징입니다.

푸에스토(Puesto) - 이 멕시코 식당은 샌디에고 지역에 여러 곳이 있으며 수제 토르티야와 독창적인 토핑으로 만든 신선하고 풍미 가득한 타코로 유명합니다.

Hodad's - 오션 비치에 있는 이 상징적인 버거 가게는 1969년부터 육즙이 풍부한 버거, 감자튀김, 밀크셰이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eorge's at the Cove - La Jolla에 위치한 이 우아한 레스토랑은 태평양의 멋진 전망과 해산물 중심의 현대 미국 요리 메뉴를 제공합니다.

Ironside Fish & Oyster - 리틀 이태리(Little Italy)에 있는 이 트렌디한 해산물 식당은 인상적인 신선한 굴, 조개 및 기타 해산물뿐만 아니라 수제 칵테일과 현지 맥주를 제공합니다.

Mister A's - Bankers Hill에 있는 이 고급 레스토랑은 도시의 탁 트인 전망과 프랑스 및 지중해의 영향을 받은 현대 미국 요리 메뉴를 제공합니다.

The Smoking Goat - North Park에 있는 이 아늑한 프렌치 비스트로는 에스카르고, 부야베스, 스테이크 프릿과 같은 고전적인 요리와 다양한 와인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Buona Forchetta - 사우스 파크, 코로나도, 리버티 스테이션에 위치한 이 가족 소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장작불 피자, 홈메이드 파스타 및 기타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