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trip[travel]

오사카 여행 쇼핑몰 숙박 정보 모음집

by information-365 2023. 3. 13.
반응형

일본 오사카 날씨

오사카는 활기찬 문화, 맛있는 음식, 역사적 명소로 유명한 일본 서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덥고 습한 여름과 온화하고 상대적으로 건조한 겨울이 특징인 습한 아열대 기후입니다.

6월부터 8월까지의 여름철 기온은 일반적으로 화씨 70도 중반에서 80도 중반(24-29°C)이며 습도가 높아 더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이로 인해 일부 방문객에게는 야외 활동이 불편할 수 있으므로 적절하게 옷을 입고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겨울철인 12월부터 2월까지의 기온은 일반적으로 화씨 30도 중반에서 50도 중반(1-13°C)이며 가끔 한파와 가벼운 눈이 내립니다. 일반적으로 겨울은 여름보다 건조하지만 이 기간 동안에도 오사카에서는 가끔 비가 내릴 수 있습니다.

봄과 가을은 일반적으로 온화한 기온과 야외 활동을 위한 쾌적한 날씨로 오사카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간주됩니다. 봄철인 3월부터 5월까지는 벚꽃을 즐길 수 있으며, 가을인 9월부터 11월까지는 단풍이 아름다워 장관을 이룹니다.

오사카의 기후는 일반적으로 온화하고 쾌적하지만 방문객들은 여름철에 높은 습도와 가끔 내리는 비에 대비해야 합니다.

반응형

오사카 여행코스

1일 차:

아침: 도시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인 오사카성을 방문하고 성 박물관에서 그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오후: 네온 불빛, 길거리 음식, 쇼핑으로 유명한 활기찬 도톤보리 지구를 둘러보세요.

2일 차:

아침: 고대 사원과 친근한 사슴 인구로 유명한 인근 도시인 나라(Nara)로 짧은 기차를 타고 가십시오. 도다이지 사원과 가스가타이샤 신사를 방문합니다.

오후: 오사카로 돌아와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방문하세요.

3일 차:

아침: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 중 하나이자 국보로 지정된 시텐노지를 방문합니다.

오후: 고급 레스토랑과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한 기타 신치의 트렌디한 동네를 둘러보세요.

4일 차:

아침: 세계에서 가장 크고 인상적인 수족관 중 하나인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을 방문하세요.

오후: 복고풍의 매력과 현지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한 신세카이 지구를 거닐어 보세요.

오사카 쇼핑몰

신사이바시 스지(Shinsaibashi-suji):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거리로 번화한 난바 지역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거리에는 패션 부티크, 백화점, 기념품 가게,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습니다.

트렌디한 패션과 액세서리, 오사카 특산품을 찾기에 좋은 곳입니다.

난바 파크스: 옥상 정원이 특징인 독특한 디자인의 대형 쇼핑 복합 단지인 난바 파크스는 난바역 근처에 있습니다.

이 복합 단지에는 패션 부티크, 전자제품 매장,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점이 있습니다.

영화관과 여러 레스토랑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베노 하루카스(Abeno Harukas): 일본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로 쇼핑과 관광 모두에 인기 있는 곳입니다.

건물의 아래층에는 고급 브랜드가 입점한 대형 쇼핑 단지가 있으며, 위층에는 오사카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텐진바시스지: 2.6km가 넘는 일본에서 가장 긴 상점가입니다. 거리에는 옷가게, 식품 판매점, 일본 전통 상품 등 600개가 넘는 상점이 늘어서 있습니다.

현지 오사카 문화를 탐험하고 독특한 기념품을 찾기에 좋은 곳입니다.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 일본에서 가장 큰 기차역 중 하나인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는 패션 부티크, 전자 제품 소매점, 기념품 가게 등 다양한 상점이 있는 주요 쇼핑 장소입니다. 또한 대형 푸드 코트와 여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오사카 맛집

오코노미야키: 오코노미야키는 양배추, 반죽, 고기, 해산물, 야채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고소한 팬케이크입니다.

오사카는 Mizuno 및 Chibo Okonomiyaki와 같은 레스토랑에서 바로 앞에 있는 핫플레이트에서 요리하는 오코노미야키 버전으로 유명합니다.

타코야키: 타코야키는 문어와 기타 재료로 채워진 작고 둥근 반죽 공입니다.

이 인기 있는 오사카 길거리 음식 스낵은 Takoyaki Doraku Wanaka 및 Aizuya를 포함하여 도시 주변의 많은 레스토랑과 포장마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라멘: 라멘은 일본의 인기 국수 요리이며, 오사카에는 "키츠네 가락국수"이라는 고유한 스타일의 라멘이 있습니다.

두껍고 쫄깃한 가락국수를 뜨거운 국물에 튀긴 두부를 얹은 요리입니다.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라멘집으로는 잇푸도(Ippudo)와 이치란(Ichiran)이 있습니다.

쿠시카츠: 쿠시카츠는 고기, 해산물, 야채를 꼬치에 튀긴 것입니다. 이들은 종종 돈가스 소스 또는 머스터드와 같은 다양한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쿠시카츠 레스토랑으로는 Kushikatsu Daruma와 Kushiya Monogatari가 있습니다.

초밥(스시): 회와 밥으로 구성된 인기 있는 일본 요리입니다.

오사카에는 엔도 초밥(Endo Sushi)와 마쓰즈시(Matsuzushi)와 같은 고급 스시 레스토랑이 많이 있으며 신선한 해산물과 전통 스시 요리를 제공합니다.

고베규: 오사카 고유의 것은 아니지만 고베규는 오사카의 일부 고급 레스토랑에서 볼 수 있는 유명한 일본 진미입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풍부한 프리미엄 한우입니다.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고베규 레스토랑으로는 Misono와 Kobe Beef Kaiseki 511이 있습니다.

오사카 숙박 추천

Hostel Enisia Namba: 이 호스텔은 오사카의 난바 지역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편안한 도미토리와 개인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분위기는 친근하고 친근하며 공용 공간과 게스트가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주방이 있습니다.

호텔 WBF 난바 모토마치: 이 호텔은 난바 역 근처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트렌디한 분위기와 투숙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 이 호텔은 난바 지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의 편안하고 저렴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친근한 분위기와 일본식 및 서양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오사카 하나 호스텔(Osaka Hana Hostel): 오사카 성 근처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아늑하고 편안한 도미토리와 개인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호스텔은 환영하는 분위기와 투숙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용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APA 호텔 오사카-타니마치: 타니마치 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에 아담하고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세련된 디자인과 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Hotel Mystays Otemae: 이 호텔은 오사카 성 근처에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의 편안하고 저렴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편안한 분위기와 일본식 및 서양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 닛코 오사카: 난바역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넓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세련된 분위기와 일식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여러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apsule Hotel Astil Dotonbori: 이 캡슐 호텔은 번화한 도톤보리 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숙박객이 숙박할 수 있는 저렴하고 콤팩트한 캡슐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사우나 및 온수 욕조가 있는 공용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Hotel The Lutheran: 이 호텔은 오사카성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객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아늑한 분위기와 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 몬토레 오사카: 우메다 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클래식한 유럽 디자인의 넓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세련된 분위기와 프랑스 및 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